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한적한 6월초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 1일차 기분좋게 시작!!
본문 바로가기

여행 | TRAVEL

한적한 6월초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 1일차 기분좋게 시작!!

반응형

 

 

 


 

 

 

2019년 5월 31일 금요일

10시 55분 비행기를 타야 했기에

아침 7시부터 부랴부랴

분당에서 김포공항으로 가는 리무진을 타고 

김포공항에 도착!!

 

제가 동남아로 여행을

몇 번 갔는데 

그때마다 진에어를 이용했어요.

 

이번 제주도 여행도

진에어에게 맞기 기로 했어요. :)

 

 

 

12시쯤 제주도에 도착을 하였어요.

자, 여기서!! 제주도 여행의 필수는??

바로 렌트카죠!?

 

제주도에는 렌트카가

정말 너무 많아요..

렌트카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 

저렴한 가격으로 실속 있게 

제주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

 

렌트카 사이트가

어마어마하게 많다는 거.. 

저도 이곳저곳 정말 많이 

꼼꼼히 비교해보고 찾아보았는데요,

 

아니 이게 웬걸...

사이트 한 곳에서 한 번에 

합리적인 가격과, 회사명, 후기 등..

정말 자세히 나와있어 

여기다!! 싶은 마음에 잘 이용했어요.

 

바로 제주패스렌트카 라는 사이트인데요,

앞으로 제주도 여행을 간다면

저는 항상 이 사이트를 이용할 생각입니다.

정말 좋아요!!

 

 

 

제주패스렌트카 - 제주도 렌트카 실시간 가격비교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NO.1! 60개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및 실시간예약

www.jejupassrent.com

 


 

 

제가 결정한 차는 바로

특별한렌트카라는 곳의

소나타 뉴 라이즈(LPG) 차량이에요.

예약을 한 후 결제를 하면

카톡으로 자세한 설명을 보내줘요.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오래전에는 제주공항에서 바로

렌트카를 받아서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언제부터인지 기억은 안 나지만

지금은 셔틀버스를 타고 렌트카 회사까지 

직접 가서 차량을 받아야 해요

 

그래서 저희는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5구역 10번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저의 붕붕이가 있는 곳까지

5분~10분 정도밖에 안 걸렸던 거 같아요.

 

특별한렌트카 에서는

직원분이 먼저 동영상 촬영을

하라고 말해주고 LPG가스는 

어느 정도 남아있는지, 이것저것

꼼꼼하게 자세히 설명해주어

첫 여행의 시작을 기분 좋게 

시작하게 되었어요.

 

 

 

딱 점심시간에 맞게 도착을 하여

저희가 먼저 들린 곳은

아루요 2호점이었어요.

 

아루요 2호점에서

가키아게동(튀김 덮밥), 멘타이코멘(명란 라멘)

카이센동(회덮밥), 나가사끼짬뽕

시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자세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점심을 먹고 도착한 곳은

제주 항파두리 항몽유적지예요.

 

항파두리 항몽유적지는

1270년 2월 고려 조정이 몽골의 침입으로

강화를 맺고 강화에서 개경으로 환도하자

김통정을 총수로 한 삼별초

고려의 김방경과 몽골의 흠도가 이끄는 

여몽연합군에 최후까지 항쟁하다

1273년 전원이 순의 한 삼별초의 

마지막 보루인 곳이라고 합니다.

 

1997년 4월 18일

사적 제396호로 지정되었어요.

 

 

 

사실 이곳은 양귀비꽃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제가 간 날에는 바람이 

많이 불어 그런지...ㅠㅠ

 

그래도 양귀비 꽃을 살면서

실제로 언제 보겠어요..ㅎㅎ

그리고, 웨딩촬영을 할 만큼

사진으로 담기에 

정말 아름다운 곳입니다!!

 

 

 

 


 

 

 

 

 

양귀비꽃을 보고 

짐을 풀기 위해 온 곳은

제주 올레리조트에요

이곳은 풀빌라가 유명한 곳이라

예약 잡기가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모아빌을 예약했고요..

안타깝게도 내부사진을 하나도 

못 찍었네요..ㅠㅠ

 

 

 


 

 

짐을 풀고 애월 카페거리를 갔어요

이곳은 정말 너무 좋은 곳이에요..

강추합니다!! 여러분들 꼭 가보세요!!

 

선택장애 가 있는 저에겐

너무나 가혹한 곳...

다 좋아 보여... 어딜 가야 하지....

가는 곳마다 사람이 시끌벅적...

어렵다 어려워....

 

 

 


 

 

 

한 바퀴 둘러보고 결국... 투썸플레이스....;;;;

그래도 애월 투썸에는

제주도에서만 판매하는

음료가 따로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루요와 같이

추후 자세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애월 해안에는 투명 카약

탈 수 있는 2곳이 있었는데요.

바다가 정말 아름답고

맑고 투명해서

커플들이 타기에 정말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애월 산책로는 길지 않아 

바다 풍경을 보며 천천히

걷기에 아주 좋은 곳이며

피서철이 되면

많은 사람들로 인해

썩 좋은 곳은 못될 것 같지만

저는 다행히도 사람들도 

별로 없고 한적해서 매우 좋았답니다.

 

 

 


 

 

 

하도 많이 걸었기에

배가 무척 고팠는데요

제주도에 와서

먹어야 할 음식 중

하나인 흑돼지!!

제가 오늘 먹어보겠습니다.

일등정육백화점&식당

제가 선택한 곳은 바로!!

일등정육백화점&식당

이곳은 정육점과 식당을

같이 운영하는 곳이며 

소와 돼지고기를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여

바로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고기의 두께가 보이시나요??

아주 두툼하고 쫄깃쫄깃한 게..

다시 찾아와서 먹어도 될 만큼,

지금까지 먹어본 흑돼지 중 최고였습니다.

참고로 비빔냉면도 

맛이 있었다고 하네요^^

 

제주도 하면 한라산이죠

참고로 전 술을 못 마시기에...

무슨 맛인진 모르겠네요 ㅎㅎ

 

 

 


 

 

 

 

마지막 일정으로 다녀온 곳은

야경명소로 유명한

선운정사(사찰)입니다.

 

선운정사는 겉으로 보는 것보다

안이 화려하고 정말 멋있었어요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하필 제가 있을 때 스님과 불교신자님들??

노래를 부르고 있어.. 찍지 못하였네요 ㅠㅠ

 

입장료는 무료이고

조명 시설이 잘 되어있어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도

사진들이 고급스럽고 멋있게 나와요

 

다만, 제주도는 야간에 운전하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어

초보자분들께서는 조심하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