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한적한 6월초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 아쉬운 마지막 날..
본문 바로가기

여행 | TRAVEL

한적한 6월초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 아쉬운 마지막 날..

반응형

 

 

 

 


"애월더선셋"

 

 

 

 

오늘은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 날이에요 ㅠ

안타깝게도

비행기 시간이

13시 35분이라

아침 겸 점심을 먹으러

애월더선셋을 오게 되었어요.

그것도 무려 10시에..

 

 

 

 

 

애월더선셋은 

첫날에 갔던

애월 산책로를 

쭉 걷다가 우연히 

보게 된 곳이었어요.

 

카페 인테리어가

여성들이 좋아할 

분위기더라고요,

의자도 하나하나 신경 쓴 거 같고

핑크 핑크 느낌에 

단체 손님을 위한

룸도 따로 있었어요.

 

애월더선셋은

숙박과 카페를 같이

운영하여

주차공간이 협소한 편이에요,

저희는 10시에 도착해서

주차를 쉽게 했는데요,

11시 정도 되니 사람들이 

하나 둘 점점 많아지더라고요..

아마제 생각엔 점심쯤 되면

주차하기 정말 힘들 거 같아요.

 

일찍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단 테라스 쪽에 자리를 잡고

바다를 보는데,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경치가 너무 좋아요.

 

마침 날씨도 너무 좋아서

멀리서 보는데도

바다가 투명하니 잘 보이더라고요.

사진으로 아름다운 경치를

다 담기엔 한참 부족할 정도라 

참 아쉽네요.

 

 

 

 

 

브런치를 같이 파는 카페이고요

보통 인테리어와 경치가 좋으면

음료와 음식들이

살짝 아쉬운 감이 많은

카페들을 봤기에

별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있었어요.

 

메뉴판을 보는데, 선택 장애가 있는

저한텐 메뉴 고르는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ㅎㅎ

 

메뉴 선정에 있어

저의 생각을 말씀드리자면

 

이곳에 와서 샐러드를 먹는 건

아닌 거 같고, 가격도 다른 음식에

비해 비싼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피자, 사진을 보니

오븐 피자 같더라고요.

(피자는 화덕피자죠 ㅎㅎ)

그 외 파스타와 떡볶이 등등

아침 겸 점심부터 먹기엔

왠지 모르게 눈길이 안 가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세트메뉴

불고기 파니니샌드위치+아메리카노 2

그릴바나나토스트 1

이렇게 시켰어요. ㅎ

 

 

주문을 하고

위로 올라가 보았어요.

위 사진에 나온 곳이

2층인데, 이곳은

숙박 손님들을 위한 공간이에요.

 

저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영장이... 바다를 보며

수영을 할 수 있는데

꼭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기분이

들 것만 같은 분위기죠.

 

제가 방 안의 인테리어는

보지 못했지만,

하루 종일 숙소에만 있어도

시간이 안 아까울 정도로 

정말 나이스 한 곳이에요.

다음 제주도 여행 때

1일이라도 꼭 숙박을

하고 싶은 곳이에요.

 

 

 

다시 테라스가 있는

아래로 내려와

얼마 지나지 않아서

그릴바나나토스트 나왔어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사실 브런치 메뉴에 큰 기대감이 

없어 그런 건지 몰라도

메뉴판 사진과

똑같이 나올 줄 몰랐는데..

비주얼이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전 저기 위에 올려져 있는 게

아이스크림인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리코타 치즈더라고요 ㅎㅎ

그릴바나나토스트는

리코타 치즈 빼고

맛이 괜찮았어요

리코타 치즈는 수제 느낌이 아니고

완제품을 사서 올려준 맛이었어요.

그냥 아무 맛도 안 나는..

맛이 없었죠.

 

그릴바나나토스트를 다 먹을 때쯤

불고기 파니니샌드위치 2개가 나왔어요

 

 불고기 파니니샌드위치!

일단 치아바타 빵이

걷은 크리스피 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야채와 구운 가지,

홀그레인 거기에 

할라피뇨까지 있으니

맛이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는 느낌이 아니라

딱 적당히 조화로운 맛이었어요.

 

 

 

 

애월더선셋에서 키우는

강아지예요~~

공놀이를 실컷 하더니

제가 갈 즈음에 지쳐

잠들어 있더라고요ㅎㅎ

 

 

 

 


 

 

 

"안녕 제주도"

 

특별한렌트카에

차를 반납하고

이제 저희는

제주도를 떠납니다..ㅠㅠ

 

제주도를 많이 놀러 와봤지만

이번 제주도 3박 4일 여행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

특히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아요,

 

아참, 혹시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좋아하시는 분들!!

안타깝게도 제가

사진을 못 찍었지만 ㅠ

 

제주 공항 면세점에,

제주 특화 인형이 있어요!!

(한정 판매라고 하네요)

전 하르방 라이언 인형 하나

선물용으로 구매하였는데

정말 귀여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