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형훈라멘] 가로수길 라멘 맛집
본문 바로가기

레스토랑 | RESTRAUNT

[형훈라멘] 가로수길 라멘 맛집

반응형

 

[형훈라멘] 가로수길 라멘 맛집

 

 

 

 

 

 

가로수길에 볼 일이 있어 잠시 들렸다가

볼 일을 다 본 후 배가 출출하길래

찾아보는 것도 귀찮고, 하염없이 걷다가

괜찮아 보이는 곳이 있으면 들어가려고

이 곳 저곳 계속 걸었어요.

하염없이 계속 걷다가, 사람들이 줄 서있는 곳을 발견하고

저기가 어디지? 하고 봤더니

형훈라멘 이라는 일본식 라멘집이더라고요!!

라멘은 사실 생각도 안 하고 있었지만

5시 전인데(브레이크 타임이 5시까지)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이렇게 줄을 서있을까?

궁금하여 저도 같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이 집을 대표하는 메뉴인 거 같아요.

사진만 봐도 참 맛있어 보이는 게

이쁘고 맛있게 잘 찍고, 눈에 띄게

디자인을 잘해둔 거 같아요.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 메뉴판이 입구 앞에서 부터

사진과 함께 적혀있는데요.

메뉴가 간단하게 4가지 밖에 없고

사진과 설명이 충분하게 되어있어

무엇을 먹어야 하나 라는 고민을 덜 하게

만들어주는 친절한 메뉴판이에요.

 

 

 

 

 

드디어 저의 차례가 왔습니다.

저는 5시 전부터 기다리고 있어

많이 기다리진 않았지만

5시 이후에 오신 분들은...

제 뒤로 줄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생겼더라고요.

밖에서 충분히 메뉴를 숙지하고 온 터라

들어오자마자 고민 없고 빠르게

메뉴를 선택하고 안내해주는 자리로 가서 앉았어요.

(쇼유라멘 - 목살차슈, 김 추가 / 호르몬동)

호르몬동이 점심, 저녁 25그릇 한정 판매예요.

아마도 이 집을 대표하는 메뉴임이 틀림없어요.

 

 

 

 

 

 

매장은 생각보다 작은 공간이었어요.

가장 끝자리 쪽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너무 구석진 곳이어서 자리를 바꾸고 싶었지만ㅠ

이미 손님들로 인해 만석이 되어버림에..

 

 

 

 

 

아부라바소바를 시키시는 분들을 위한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그리고 공간이 매우 협소하여 

시끄럽게 떠들면 눈치가 보일 거예요.ㅎㅎ

 

 

 

 

 

먼저 소유라멘이 왔어요.

저희는 김과 목살차슈를 추가하였어요.

제가 생각하는 맛있는 라멘은

국물이 맛있어야 된다고 생각해요.

먼저 국물을 한 입 했는데

느끼함 없이 정말 맑은 느낌의 국물이에요.

차슈는 다른 라멘집과는 다르게(제가 먹어본 라멘)

고기가 매우 얇은 게 특징이었고, 구운 파가 있는데

역시, 파는 구워야 제맛이죠.

저는 반 정도 남았을 때, 고추기름을 넣어

살짝 매콤하게 먹었는데 이 맛 또한

아주 좋고 느끼함이 거의 없어

싹싹 비워 먹었어요.

 

 

 

 

 

형훈라멘을 대표하는(개인적인 생각)

호르몬동이 나왔어요!!

비주얼만 봐도 대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할 거 같은데요.

대창을 한 입하는 순간

세상에, 어쩜 이리 바삭하며 쫄깃한데 느끼하지 않다니..

사실 모든 곱 종류가 기름이 엄청 많잖아요?

형훈라멘의 대창은 기름기를 어떻게 잡았는지

느끼함이 진짜 하나도 없었고,

구운파와 와사비를 살짝 얹어서 밥과 함께 먹으면

조화가 잘 이루어져 정말 맛있어요.

가로수길에 갈 일이 있으면

무조건 형훈라멘의 호르몬동을!!

 

 

 

 

 

무더운 날 형훈라멘에서

라멘을 먹으며 미니 아사히캔맥주(135ml)

한 캔을 딱!! 속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에요.

(제가 술을 잘 못 먹어서 ㅎㅎ;;)

가로수길 라멘 맛집이에요!!

가로수길에서 라멘을 드실 분들

형훈라멘 강추입니다!!

:)

 


 

'형훈라멘'

 

02-508-8855

매일 12:00~20:30(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62길 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