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생어거스틴 깔끔한 맛의 아시아푸드
본문 바로가기

레스토랑 | RESTRAUNT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생어거스틴 깔끔한 맛의 아시아푸드

반응형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생어거스틴 깔끔한 맛의 아시아푸드

 

 

 

 

얼마 전 이케아 광명점을 가서

점심을 먹은 곳이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생어거스틴이에요.

아시아푸드를 판매하고 있으며

태국음식전문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태국음식이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생각보다 맛없다고 하시는 분들을 많이 보진 못한 거 같아요.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생어거스틴 매장 입구 사진이에요.

주로 추천하는 음식이 세트 메뉴인 것 같기도 하고,

출시한 지 얼마 안 되어 추천하고 있는 것 같아 보여요.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생어거스틴의

내부 인테리어는 아시아푸드 전문점이라

동남아의 느낌이 날 줄 알았는데,

동남아의 느낌은 전혀 안 나고

그냥 세련되고 깔끔한 음식점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인테리어가 이왕이면 아시아푸드 음식점인데,

동남아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였다면 어땠을까 하는

살짝 아쉬운 감이 있어요.

 

 

 

 

 

메뉴판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동남아 느낌은 아니지만 고급스러워 보여요.

세트로 먹는 방법도 할인이 적용되어

좋은 방법 같아 보이지만

먹고 싶은 음식이 확고하게 정해져 있으시면

단품으로 시켜 나눠 드시는 것이 좋은 방법 같아 보여요.

 

제가 느낄 때는 메뉴의 종류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은 거 같아요.. 딱 정하고 오시는 게 아니라면

메뉴 고르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질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저는 태국음식중에서 똠얌꿍을 가장 사랑하는

사람 중 한 명인 데요, 오늘은 특이하게도

저희 가족 모두 똠얌꿍이 먹고 싶다고..ㅎㅎ

저희는 꾸웨이띠오 똠얌 3개

나시고랭 1개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모든 일행이 플러스친구 추가를 하면

새우살하가우를 무료로 제공해준다는 말에 솔깃하여

저희 가족 모두 플친을 한 후 새우살하가우를 

공짜로 먹게 되었어요. ^^

 

 

 

 

 

먼저 새우살하가우가 나왔어요.

생김새가 새우만두처럼 생겼는데요.

맛 역시 깔끔한 새우만두와 흡사한 맛이에요.

다만 살짝 다른 점이 있다면

겉을 둘러싸고 있는 만두피?라고 해야 할까요

보통 만두피보다는 식감이 쫀득쫀득하여

찹쌀 혹은 전분이 들어간 건가? 싶더라고요.

 

 

 

 

 

꾸웨이띠오 똠얌이 나왔어요.

계란이 들어간 게 특이하다 라고 생각했고요.

똠얌이니 똠얌꿍의 맛이 전해질 거란 생각에

먼저 국물을 한입 했어요.

 

제가 태국음식을 좋아해서

태국에 여행을 갔을 때 삼시세끼 거의 똠얌꿍을 달고 살았어요.

그만큼 저는 전통적인? 태국음식 그대로의 맛이 좋더라고요.

 

꾸웨이띠오 똠얌의 맛은

살짝 라이트 한 똠얌꿍의 맛이라

한국사람 입맛에 그래도 부담 없고

똠얌꿍이 무슨 맛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도전하기에 적당한 맛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워낙 똠얌꿍을 좋아하여 맛있게 먹었답니다.

 

 

 

 

 

고수를 정말 좋아해서

고수를 넣어 먹으니 역시나, 맛이 더욱더 살아나는 게

정말 맛있게 국물까지 싹싹 다 비워 먹을 정도였어요.

 

 

 

 

 

나시고랭은 인도네시아 볶음밥이고요.

맛은 해산물이 들어가 해산물의 맛과 살짝의 매콤함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볶음밥의 맛이에요.

 

음식들을 다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일단 전체적으로 부담 없이 먹기 괜찮고 

맛 또한 일반적으로 나쁘지 않기에

아시아 음식을 먹고 싶은데 어디서 먹어야 할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한 번쯤 들려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생어거스틴

 

02-6226-2716

평일 11:00~21:00 / 주말 11:00~22:00

경기 광명시 일직로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