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해룡마라룽샤] 건대 마라롱샤 맛집
본문 바로가기

레스토랑 | RESTRAUNT

[해룡마라룽샤] 건대 마라롱샤 맛집

반응형

 

[해룡마라룽샤] 건대 마라롱샤 맛집

 

 

 

 

 

저는 향신료에 대해 관대한 편이라

마라탕도 맛있게 잘 먹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마라롱샤를 먹어볼 기회가 찾아와

살짝 기대가 되는 중입니다.

마라롱샤는 영화 범죄도시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보통 중국음식에 크게 관심이 없다면

다들 영화 범죄도시를 통해 알게 되었을 거 같아요.

 

 

 

 

 

친한 동생이 추천하여 같이 온 음식점

건대 마라롱샤 맛집 하면 해룡마라룽샤!!

그래서 추천한 게 아닐까요 ㅎㅎ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고 캐주얼한 느낌은 아니고

시끌벅적하니 술도 한잔하고 그러기 괜찮은 느낌?

가까이 가서 보진 않았지만 연예인 싸인도 있네요.

 

 

 

 

 

건대 마라롱샤 맛집 해룡마라룽샤 메뉴판이에요.

음식점 이름에 용이 들어가 그런지

메뉴판 앞에도 붉은 용 한 마리가 딱!!

한 장 넘기자마자 역시 마라롱샤 맛집답게

마라롱샤 사진이!!

 

 

 

 

 

저는 개인적으로 세트메뉴를 추천드려요!!

향신료에 관대하신 분들이라면 괜찮지만

처음 먹어보거나 향신료에 살짝 민감한 분들을 위해

모두가 즐기며 먹을 수 있게 세트 구성을

잘 만들어 놓은 거 같아요.

(3인세트_마라룽샤, 꿔바로우, 토마토계란볶음, 마라탕, 볶음밥, 음료수1EA)

 

 

 

 

메뉴들이 생각보다 굉장히 많더라고요.

선택 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힘드실지도..

시킬 메뉴가 확고하지 않다 하면

역시나 세트메뉴를 ㅎㅎ

 

밥과 먹어도 좋지만, 술과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리는 음식들이 많이 있었고요.

건대 맛집 중국음식점이다 보니 술 역시

중국술 위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마라탕이 먼저 나왔어요.

예전에 회식으로 양꼬치를 먹으러 건대에 온 적이 있는데요.

해룡마라룽샤가 있는 거리가 아마

건대 맛집 중국음식점들이 몰려있는 거리??인 거 같아요.

그때 어디서 먹었는지 기억은 안 나지만

거기서 먹은 마라탕은 산초가 많이 들어가 그런지

혀가 얼얼하니 마비가 오는 듯함과 매운맛이 확 올라와서

저는 먹을만했지만, 다들 잘 못 먹더라고요.

 

하지만 해룡마라룽샤 마라탕은

마라탕의 맛을 유지한 채 향신료에 민감하거나

잘 못 먹는 분들도 먹을 수 있는, 한국인들 입맛에 맞추었고

중국에 가서 마라탕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로컬의 맛 또한 가지고 있는 듯한 맛이에요.

저는 만족하며 맛있게 먹었어요.

 

 

 

 

 

토마토계란볶음은 말 그대로

파 기름에 계란과 토마토를 볶고 전분물을 풀어

완성시킨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ㅎㅎ

간을 잘 맞춰서 그런지 계란과 토마토의 조화가 잘 이루어지고

마라탕이 살짝 부담스럽다 하면

마라탕을 먹고 토마토계란볶음을 먹으면

괜찮아질 것 같은 느낌이에요.

 

 

 

 

 

건대 마라롱샤 맛집 해룡마라롱샤의 메인!

마라룽샤가 나왔어요.

마라룽샤는 민물가재와 마라를 이용해 만든 음식이에요.

 

 

 

 

 

민물가재의 크기가 생각보다 큰 크기에 깜짝 놀랐어요.

그리고 마라룽샤는 먹는 과정이 매우 귀찮아요..

머리를 살살 돌려 땐 후 몸통을 꽉 눌러주면

몸통이 깨지는 소리가 나는데요.

그 후 몸통 껍질을 재거해주고 먹으면 돼요.

맛은 마라탕보다 약한 소스에

민물가재를 찍어 먹는듯한 맛이라고 할까요?

새우, 랑구스틴, 딱새우랑 비슷한 생김새라 그런지

맛 또한 비슷하더라고요.

맛있지만 귀찮아서 생각보단 손이 많이 안 가더라고요.ㅠ

 

 

 

 

 

볶음밥과 꿔바로우는 특출 난 맛은 아니고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마라탕과 마라룽샤의 맛이 강렬해서 묻히는 거 같은데

볶음밥은 마라탕과 같이 먹으니 그 맛이 잘 어울려졌어요.

제가 꿔바로우를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지

저도 모르게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좀 지저분하게 먹긴 했지만ㅎㅎ

3인세트의 양이 정말 많더라고요.

저는 세트라고 해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4명이 와서 먹어도 될 법한 양이고

성인 남자 3명이 먹는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최선을 다해 먹었지만 다 먹진 못했고

맛 또한 전체적으로 맛있고 괜찮았으며

건대에 올 일이 있다면 또 와서 먹어보고 싶어요.

:)

 


 

건대 맛집

'해룡마라룽샤'

 

02-462-4009

매일 12:00~24:00

서울 광진구 동일로 18길 3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