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미금역 돈까스 맛집] 2001아울렛::호천당
본문 바로가기

레스토랑 | RESTRAUNT

[미금역 돈까스 맛집] 2001아울렛::호천당

반응형

 

[미금역 돈가스 맛집] 2001아웃렛::호천당

 

 

 

 

 

 

부모님께서 오랜만에 오신 할머니를

할머니 댁까지 대려다 드리고 

집에 오면, 다 같이 집에서

저녁을 먹을 줄 알고 있었어요.

얼마 후 동생 한태 전화가 와서 받아보니

부모님께서 할머니와 같이 밥을 먹고

출발한다고, 저녁을 알아서 먹으라 했다는 거예요.

집에 남은 김치찌개와 반찬으로

저녁을 먹을까 했지만,

동생이 밖에서 먹자고 하여

설렁설렁 밖으로 나가게 되었어요.

 

사실 저는 중식이 당겼었는데

동생이 미소야를 가자고 해서

미소야 갈 거면 차라리

다른 돈가스집을 가자고 했어요.

그래서 오게 된 곳이 바로

2001아웃렛 지하 2층에 있는

호천당이에요.

 

2001아웃렛을 1년 만인가?

정말 오랜만에 왔더니

지하 음식점들이 전부 바뀌어 있더라고요.

그전에는 식당들이 큼지막하게 몇 개 없었는데

지금은 규모를 줄이고 많은 종류의 식당들이

들어서 있는데, 예전보다 훨씬 깔끔해지고

깨끗해져서 괜찮아졌어요.

 

 

 

 

 

호천당을 들어서며

바로 눈길이 가더라고요.

일단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한 곳이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사진이랑은 좀 다르게 나올 거 같았어요.

 

 

 

 

 

호천당 말고도 2001아웃렛 안에 있는

음식점들이 전부 푸드코트 같은 느낌이지만

각 매장마다 인테리어가 다 다른 것이

참 괜찮더라고요.

내부 인테리어를 사진으로 담고 싶었는데

마침 저희가 간 시간 때가

저녁시간이랑 겹쳐 그런지

저희가 앉을 테이블 말고는

전부 꽉 찰 정도로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아쉽게도 사진은 한 장밖에 못 찍었네요.ㅠ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의 기준으로는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이었어요.

메뉴도 딱 필요한 만큼만 있고

간단해서 저같이 메뉴판을 보고

이거 먹을까, 저거 먹을까 하며

뭘 먹을지 정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

최적화돼있는 것 같아요.

(제가 메뉴를 한 번에 골라서..)

 

제 동생은 점보 세트(11,500원)

저는 슈퍼점보 세트(12,500원) 시켰어요.

 

 

 

 

 

호천당에서 사용되는 돈가스는

냉장육을 저온 숙성하여 직접 만들었어요.

낮은 온도에서 저온 조리법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 육즙은 풍부하게

살려냈다고 해요.

과연 정말 그럴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위에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돈가스에 사용되는 돼지고기에서

분홍빛이 살짝 보일 수 있는데요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몸에 해롭지 않습니다 :)

 

 

 

 

 

동생이 시킨 점보 세트가 나왔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양이 적게 나온다던가,

뭔가 사진과는 좀 다를 줄 알았지만, 

사진과 거의 흡사하게 나와 깜짝 놀랐어요.

 

 

 

 

제가 시킨 슈퍼점보 세트예요.

점보 세트와 다른 점은

밥에 카레가 추가돼 있다는 점!

 

일단 소바는 소바전문점이 아닌 이상

어느 음식점을 가든 맛이 거의

비슷한 거 같아요.

그래도 다른 돈가스집에서 먹는

세트에 나오는 소바보다 양이 많다는

장점이 있어요.

카레는 사실 밥의 양에 비해

좀 적은 느낌이 있고, 일본 카레의 

진한 맛은 아니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진하지는 않지만

라이트 한 일본 카레의 맛이 

나쁘지 않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돈가스의 두께가..

생각 이상으로 두꺼워요.

그리고 퍽퍽하지 않으며

촉촉함과 함께 

느끼하지 않아서 

정말 만족하며 다 먹어버렸어요..

 

단 한 가지 아쉬운 것이 있다면

돈가스 소스가 제 입맛에는

살짝 달면서 싱거운 느낌이었어요.

소스만 먹으면 괜찮은데

돈가스와 같이 먹으면 먹을수록

싱거운 느낌이라고 할까..

아니면 돈가스에 소금, 후추 간을 

살짝 하고 조리하였다면

더욱더 좋았을 것 같았어요.

 

가격을 생각한다면

정말 오랜만에 만족하며

맛있게 먹은 돈가스이고요.

안심, 치즈 돈가스도 꼭 

먹어보고 싶어요.

 

저 한태는 개인적으로

가격 대비 다른 돈가스 음식점들에

비해서 월등하다고 말할 정도로

괜찮게 느껴졌고, 다음에도

돈가스 먹으러 간다 하면(집 근처에서)

호천당으로 가자 할 것 같아요.

:)

 


 

'호천당 2001아울렛 분당점'

 

031-786-2889

일요일 휴무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 154번길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