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분당 일식 맛집] 삿뽀로 판교점 :: 조용한 룸 식당
본문 바로가기

레스토랑 | RESTRAUNT

[분당 일식 맛집] 삿뽀로 판교점 :: 조용한 룸 식당

반응형

 

분당 일식 맛집 :: 삿뽀로 판교점

 

 

오늘은 아주 중요하고

긴장되는 날이에요!

그래서 미리 삿뽀로 판교점

예약을 해두었어요.

 

 

 

판교 롯데마트 건물 지하에

주차를 한 후

2층으로 올라오면

얼마 지나지 않아 

삿뽀로 안내판이 보여요.

 

 

 

입구 앞에서 부터

우릴 맞이하는

메뉴판들이에요. :)

오늘 삿뽀로 자연산 특선 코스에는

광어, 감성돔, 도미가 사용되나 봐요.

 

 

 

사시미를 먹을 것인가?

대게를 먹을 것인가!

삿뽀로 사시미&대게,

대게찜 단품과 민어 코스

 신메뉴 인가 봐요..??

대문짝 만하게 붙여놨어요.

 

 

 

입구로 들어서면

우리를 맞이해주는

어마어마한 스캐일의

벚꽃 나무 한 그루!!(조화..ㅎㅎ)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벚꽃 나무 덕에

일식당의 분위기가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그 옆으로 요리사분들께서

직접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있어요.

주방의 느낌 역시.. 

인테리어에 

돈을 많이 투자하심이 느껴지네요.

 

 


 

삿뽀로 판교점은

룸으로 되어있는

룸 식당이에요.

룸 안으로 들어가니

일본 느낌이 풍기는

심플한 인테리어가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메뉴판 사진을 못 찍었는데요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맞게

일식 코스가 많이 있더라고요.

 


 

부담 없이 삿뽀로를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 가격으로 구성된 다양한 제철 요리

런치 스페셜C - 25000원

 

 

 

저희는 런치 스페셜C를 주문했어요.

사실 이날 먹은 음식 몇 개가

기억이 잘 나진 않는데요ㅠ

 

먼저 애피타이저로 

샐러드와 이름 모를...

일단 샐러드는

직접 만든 드레싱 같았어요.

(홀그레인이 들어가 있기에)

딱 지금 시기에 잘 어울릴 만한

드레싱을 쓴 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음식 하나 역시

새콤달콤하고 꼬들꼬들한 식감이

정말 좋았답니다.

 

 

 

다음으로 메인디쉬인 

모둠 사시미, 스시가 나왔어요.

 

 

 

직원분께서 설명해주시길

김치 or갓김치에 와사비 약간,

그리고 회를 같이 드시면 된다고 해서

바로 그렇게 먹어봤어요.

 

사실 전 회를 먹으면

항상 초장이 필요하거든요..

아쉬움을 뒤로한 채

직원분께서 알려준 데로

일단 먹어보니, 회도 정말 신선하고 도톰했으며

초장을 찾았던 제가 부끄럽게 느껴질 만큼

정말 만족하며 먹었기에

김치와 와사비에 회를 같이 먹기를

꼭!! 추천드려요.

(스시도 정말 좋았어요.)

 

 

그다음 마지막 메인디쉬로

모둠튀김과 이름 모를 생선 튀김ㅠㅠ

그리고 불고기가 나왔어요!!

 

일단 먼저 불고기는

어딜 가나 맛이 비슷한 거 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저렴한 맛의

불고기는 아니고요

식당 분위기에 맞는 맛이었어요.

(뭔가 맛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

 

 

 

모둠튀김은

역시 일식답게!!

제가 아주 좋아하는 식감의

바삭함과 느끼함이 전혀 없었고요

특히 새우가 기억에 남을 정도로

정말 좋았어요.

 

 

 

생선 이름이 기억 안 나는데요ㅠㅠ

그래서 보통 많이 먹는 생선으로

튀김을 했을 거라 생각했는데요,

어라?? 무슨 생선이지??

처음 먹어보는 맛 같은데...

무슨 생선일까.. 생각하며 한참을 먹은

생선 튀김이에요.

흔한 생선이었다면, 정말 기가 막히게

맛을 살려내신 거고, 그게 아니더라도

정말 맛있게 먹은 생선 튀김이에요!!

 

 

 

마지막으로 나온 알밥과 지리

매운탕이 먹고 싶었지만

오늘은 지리가 더 맛있다고 하여

지리를 먹게 되었네요.

 

일단 알밥은

그냥 알밥..

딱히 맛있진 않았고

평범한 맛이에요.

 

지리를 추천해주신 만큼,

기대감이 커진 상태여서 그런지

간도 적당하고 깔끔했지만

정말 맛있진 않았고요,

그냥 괜찮고 맛있는 정도였어요.

 

 

 

후식으로 나온 매실차예요

입안의 냄새를 매실의 향으로

가득 퍼트려 주길~~ :)

 

 

 

 

직원분께 양해를 구하고

선물로 가지고 온 떡케이크를 

(진짜 이쁘지 않나요??

정말 먹기 아까웠어요ㅠ)

 

매실차와 같이 먹으니

마지막까지 참

기분 좋은 배부름이라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하게 될 것 같아요.

:)

 

 


 

 

삿뽀로 판교점

031-8016-5990

매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명절 당일 휴무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06번길 5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