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제주도 맛집 리스트 :: 눈으로 담고 맛을 음미하다.
본문 바로가기

레스토랑 | RESTRAUNT

제주도 맛집 리스트 :: 눈으로 담고 맛을 음미하다.

반응형

 

제주도 맛집 리스트 ::  눈으로 담고 맛을 음미하다.

 

 


1. 아루요 2호점

 

 

일본식 덮밥류

혹은 라멘이 끌린다?

그렇다면

공항에서 가까운 아루요

추천드려요.

 

 

 

 

가키아게동, 카이센동

멘타이코멘, 나가사끼짬뽕

 

이렇게 4가지의 음식을

먹어 보았는데요.

저의 개인적인

음식 평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가키아게동

 

야채와 해산물 튀김이

생각보다 많이 있었고요.

바삭함의 정도가

입 안이 헐지 않으면서

식감은 아주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밥과 소스의 절묘함도

함께 이루어져

또 한 번 먹고 싶은

이었어요.

 

 

 

카이센동

 

특이했던 점이,

회덮밥은 회를

야채와 밥에 초장과 함께

비벼 먹는 게

제가 알고 있는

보통의 회덮밥인데요.

 

아루요의 회덮밥은

전혀 다른, 이런 게

일본식 회덮밥 인가보다

싶을 정도로

회의 종류도 다양하고

두툼하니, 쉽게 비유하자면

초밥을 풀어 먹는 맛?

 

이 집의 덮밥류는

전반적으로 소스의 간이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은

아주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회덮밥의 포인트는

뭐니 뭐니 해도 회의 신선함이 

맛을 좌지우지하게 될 것 같네요.

아주 훌륭했어요.

 

 

 

멘타이코멘(명란라멘)

 

제가 아는 라멘의 종류는

크게 미소, 소유, 시오, 돈코츠

이렇게 4가지로 알고 있는데요.

소유라멘에 가까운

비주얼이네요 ㅎㅎ

 

일단 명란이 아주 많이 들어갔고요.

명란라멘이 설명하기

정말 힘든데요..

명란을 풀어 먹어 그런지

사실 명란의 맛이

확 느껴지진 않았어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잔잔하며 은은하게 퍼지면서

은근 국물에 자꾸 손이 가는

그런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나가사끼짬뽕

 

나가사끼짬뽕답게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자, 불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과감히 패스해주시기 바랍니다.

불맛이 강하게 나거든요.

살짝 매콤할 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았어요.

 

음식의 전체적인 평은 

깔끔하다 입니다.

음식 하나하나가 자극적이지

않으며 담백하고

음식의 조화가 잘 이루어지는

깔끔한 맛이거든요.

맵고 짜고 이런 자극적인

음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과감하게 패스 부탁드리겠습니다. :)

 

 

아루요 2호점

064-745-4858

매일 11:30~20: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일요일 휴무)

제주 제주시 신광로 10길 22

 

 

 

 

 

 

 

 

 

 


 

 

2. 투썸플레이스 제주애월한담점

 

 

재주애월한담점에만 있는

투썸플레이스의

메뉴가 궁금하다면??

 

 

 

애월카페거리는

주차하기 정말 힘듭니다..

마음 편하게 주차하고

카페를 가실 분들을

위한 투썸플레이스만의

주차 시설이 따로 있어요.

 

 

 

날씨가 흐려 살짝 아쉬웠지만

맑은 날 에는

테라스에 앉아

경치를 바라보며 음료나 디저트를

먹는다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거 같아요.

 

 

 

 메뉴를 보고 있으면

한쪽 면의 메뉴들은

보통 투썸에서 보지 못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제주 한라봉 프라페

제주 말차 프라페

(제주애월한담점 전용)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하였어요.

 

 

 

저는 투썸에 오면

레몬셔벗에이드를 항상

주문하는데요

제주도에 왔으니

특별히 제주도에서만 파는

음료를 먹어보자 하고

시킨 한라봉, 말차 프라페

 

한라봉은 투썸 말고

다른 카페를 가도 맛이 거의

비슷하고 맛있어서

만족하며 먹었는데요.

 

말차 프라페는

말차의 향과 맛이

거의 나오지 않아

매우 실망했어요.

 

먹다 안 되겠다 싶어

직원분께 말차 파우더를 

더 뿌려달라고 부탁했어요

드실 분들은 진하게 해달라고

부탁하셔야 할 것 같아요.

 

한라봉 프라페에 한표

 

 

투썸플레이스 제주애월한담점

064-799-7949

매일 09:00~20:00 (연중무휴)

구매고객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길 19

 

 

 

 

 

 

 


 

3. 자매국수

 

 

제주도에 왔으니

고기국수 한 번은

먹어봐야 하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저는 자매국수를

추천드려요.

(주차하기 너무 힘들어요ㅠㅠ)

 

 

 

제주도를 오가며

고기국수를 한 5번 정도는

먹어본 것 같은데요.

그동안 갔던 고기국수 집들은

사실 먹다 보면, 느끼함에

속이 부대끼는데요.

 

 

 

 고기국수

 

느끼함 없이 담백해요.

살짝 아쉬운 건

성인 남성이 혼자

배고플 때 먹기에는

면의 양이 살짝

적은 듯하고, 국물이

약간 덜 울어 나온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고기의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며 맛있었기에 추천드려요.

 

 

 

비빔국수

 

그리고 고기국수보다

비빔국수가 훨씬 더 맛있었어요. 

제가 새콤, 달콤, 약간의 매콤함을

좋아하는데요, 비빔국수가

제가 좋아하는 모든 맛을

다 담고 있어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분명히 비빔국수 하나 더 시켰을 거예요..

 

2명이서 오신다면

나눠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비빔국수 강추입니다!!

 

 

자매국수

064-727-1112

매일 09:00~21:00 /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라스트오더 15:40 / 20:10)

연중무휴

제주 제주시 삼성로 67

 

 

 

 

 

 

 

 


 

 

4. 오쿠다

 

 

다른 곳에 비해 블로그 수도 적고

크게 인기가 있는 곳은 아니지만

제가 먹었던 전복집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가격 대비 정말 좋았던 곳이에요.

 

 

 

전복에 꼬치고

너에게 꽂히고

인내는 쓰고

전복은 달다

 

 

전복돌솥밥을 먹을까,

전복뚝배기를 먹을까,

아니야, 전복 볶음밥을 먹어야 하나..

전복한끼는 뭐지??...

메뉴들이 온통 전복 투성이라..

전부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결국 주문한 메뉴는

전복죽과 전복뚝배기^^;;

 

 

 

이 집의 장점!!

주문을 해야 나올 법 한

음식들이 기본 음식!!

고기 야채 꼬치에 이름 모를 전

그리고 고등어 한 마리!!

 

 

 

전복뚝배기

 

전복이 3마리나 들어가 있어

가격 대비 푸짐하다,

라는 생각을 하였고요.

국물을 한입 하는데

 

국물이, 국물이....

정말 깔끔해요 :)

꽃게와 해산물의 맛이

된장과 조화가 잘 어우러져 

맛이 아주 좋았어요.

 

술을 안 마셔서 잘 모르지만

왠지 느낌에

해장하고 난 뒤 먹어주면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ㅎㅎ

 

 

 

전복죽

 

색을 보면 알겠지만

전복 내장이 들어간 죽이에요.

 

사실 저는 본죽 스타일의

죽들을 많이 접하고 먹다 보니

묽게 나온 죽이

조금 생소했고, 맛이 없는 건

아니었는데 제 스타일의

죽은 아니었어요 ㅠ

아마 나이 드신 분들께서

좋아하는 맛이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제주도에 와서

어죽도 먹어봤는데요.

제주도 스타일의 죽이

대부분 묽게 나오는 것 같아요.

저는 전복뚝배기를 추해드립니다.

 

 


 

아! 추가로 또 추천할 게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가면

전복김밥도 꼭 먹어보세요.

 

여름 보양식 하면 전복

집에서도 간단하게

전복김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전복김밥 레시피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전복의 효능, 손질법, 보관법 등 꿀팁도 있어요)

 

 

 

 

 

 

 


 

오쿠다

064-724-7752

매일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월요일 11:00~15:00

제주 제주시 구남동 4길 4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