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도치피자 강남점] 강남역 피자 맛집
본문 바로가기

레스토랑 | RESTRAUNT

[도치피자 강남점] 강남역 피자 맛집

반응형

 

[도치피자 강남점] 강남역 피자 맛집

 

 

 

 

 

 

같이 일하던 형과 이제는 같이 일하지 못함에

마지막으로 형과의 만찬을 위해 중간지점인 강남에 오게 되었어요.

형을 만나면 항상 양식을 먹어왔기에

오늘은 피자가 당기는 관계로 강남역 피자 맛집인

도치피자 강남점을 가기로 했어요.

 

 

 

 

 

도치피자 강남점의 내부 인테리어는

벽돌로 된 건물이 꼭 주택, 혹은 빌라 같은 느낌이 들고

작은 크기의 개인 카페 같은 느낌도 들더라고요.

 

 

 

 

 

내부 인테리어 역시 주방이 없었다면

카페로 착각해도 이상하지 않을 법 한 느낌에

전형적인 캐주얼 느낌의 인테리어가

소개팅과 어울리는 느낌은 아니고

그냥 편한 친구 혹은 지인들과 같이 와서

웃고 떠들며 식사를 하기에 좋은 분위기처럼 느껴지더라고요.

 

 

 

 

 

메뉴판이 책처럼 정말 두꺼운 게

저같이 선택장에 가 있는 사람 한태

어떤 두려움을 주려고 만든 건지..

 

 

 

 

남자들끼리 샐러드는 과감하게 생략

사진을 찍기 위한 과정일 뿐

처다도 보지 않았어요.ㅎㅎ

 

 

 

 

도치피자 강남역 피자 맛집답게

피자의 종류가 많은 편에 속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한 피자를 좋아하지만

여러 가지 종류의 피자 맛을 보기 위해

콰트로 스타지오네를 시키기로 했어요.

스타피자의 생김새가 독특해 보여 시선이 갔지만

야채가 올라가 있네? 과감하게 패스 ㅎㅎ

 

 

 

 

 

피자를 시켰다면 당연히 파스타도 시켜야겠죠?

캐주얼 레스토랑 혹은 비스트로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면인

꼰낄리에면을 먹기로 하여 감베리 크레마를 시키기로 했어요.

사실 남자들끼리 먹기 귀찮아 떠먹는 파스타를..ㅎㅎ

 

 

 

 

 

와인은 여자 친구와 먹으러 와도 잘 안 마시는데...

안녕~

 

저희가 앉은자리 바로 옆이

피자를 만들 수 있는 화덕이 있는 곳이었는데요.

바로 앞에서 도우를 피는 모습이 참 멋있어 보이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콰트로 스타지오네가 나왔어요.

일단 비주얼을 보면

메뉴판에 나와있는 사진과 거의 흡사하게 나오는 게

참 먹음직스럽더라고요.

종류별로 1조각씩 총 4조각을(각각 다른 맛의 피자)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좋은 피자라고 생각해요.

 

지금까지 도치피자 강남점을 총 4~5번 정도 왔고,

개인적으로 강남역 피자 맛집이라고 생각해왔지만..

이번에 먹은 피자는 정말 실망스러웠어요.

 

그 이유는 바로!!

탄맛이 생각 이상으로 많이 느껴졌기 때문이에요.

사실 화덕피자가 화덕 안에서 만들어지는 피자이기에

화덕 안의 온도도 400도씨는 충분히 넘을 것이고,

어느 정도 피자의 탐과 탄맛이 나는 건 당연히 이해하는데요.

 

하.. 오늘은 피자가 생각 이상으로 타버리고

진짜 먹으면 먹을수록 탄맛이..

처음엔 어느 정도 먹을만해서 먹다가

배가 부르기 시작하니 점점 탄맛이 느껴지더라고요..

형도 저와 같은 생각을 했기에 이번에 먹은 피자는 탈락.

다음에는 그러지 마세요~

 

 

 

 

 

피자를 먹는 도중 나온 감베리 크레마예요.

일단 먹기 너무 편해서 좋고

간도 적당히 알맞았으며, 꼰낄리에면과 펜네 면에 

소스가 잘 묻어져 나와서 만족하며 먹은 파스타이고요.

치즈도 쭉쭉 늘어나는 게 참 마음에 들었어요.

아마 다들 좋아할 맛이기에 다음에도 또 먹을 의향이 있어

추천드립니다.

 


 

사실 강남역 근처에서 먹을만한 피자집을 찾는다는 게

개인적인 생각으로, 생각보다 찾기 힘들더라고요.

도치피자 강남점을 자주 가게 되는 이유도 그래서 인 것 같고요.

강남역 피자 맛집이 많이 생기면 참 좋을 텐데..

아니면 맛있는 피자집이 있는데 제가 모르는 것 일 수도 있겠네요.

그렇다고 도치피자 강남점이 못한다는 말은 아니고

지금까지 먹어왔던 맛에 비해 이번이 살짝 실망감이 있던 거지

맛은 대체적으로 맛있고 괜찮아요.

:)

 

 


 

 

[도치피자 강남점] 강남역 피자 맛집

 

도치피자 강남점

 

02-556-8001

매일 11:30~21:30 (명절 당일 휴무)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98길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