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은평 롯데몰 맛집] 만석장::두부한정식
본문 바로가기

레스토랑 | RESTRAUNT

[은평 롯데몰 맛집] 만석장::두부한정식

반응형

 

[은평 롯데몰 맛집] 만석장::두부 한정식

 

 

 

 

 

 

여자 친구와 같이 볼일을 본 후

여자 친구 집으로 가는 중

배가 너무 고픔에 은평 롯데몰에 잠시 들려

밥을 먹기로 하였어요.

 

은평 롯데몰을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음식점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일단 한 바퀴를 쭉 둘러본 후 

오늘은 무엇을 먹어야 할까? 깊은 고민을

여자 친구와 같이 하게 되었어요.

 

그리하여, 한식이 당기는 날이었기에

은평 롯데몰 맛집 만석장에 가기로 하였어요.

 

 

 

 

 

응? 그 손의 의미가 뭐야??

머리카락이... 손과 함께..??

 

은평 롯데몰 맛집 만석장은

1인 1 메뉴를 원칙으로 한다고 해요.

배가 덜 고픈 사람과 함께 간다면

배가 더 고픈사람이 이득이겠죠?ㅎㅎ

 

 

 

 

 

내부 인테리어는 롯데몰 안에 있는 음식점이기에

사방이 뚫려 내부가 잘 보이는 구조이고

아주 심플한 한식집 느낌이 나게

벽돌과 기와의 느낌이 살짝 보이네요.

 

 

 

 

만석장은 3대에 걸쳐

두부를 직접 제조하고

대를 이은 손맛의 전통과 전통을 이어나가려

노력하고, 국내산 콩 만을 사용하여 두부를 제조하고 있다고 합니다.

직접 만든 두부가 무슨 맛일지 궁금해지네요.

 

 

 

 

 

메뉴판을 펼치자마자 보이는

두부 한정식 메뉴!

두부, 연두부, 보쌈, 훈제오리, 솥밥, 된장찌개,

계란찜, 6가지 반찬, 10가지 이상의 쌈채소

보자마자 이거다 싶은 생각에

(배가 너무 고팠어요 ㅎㅎ)

다른 음식은 보지도 않고 

바로 두부 한정식을 주문하였어요.

 

 

 

 

 

메뉴 주문을 하고 가만 생각해보니

사실 한식음식점 치고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 거 같아요..

하지만 두부를 직접 만들고 신선한 친환경 쌈야채를

마음 것 먹을 수 있기에 이 정도 가격은 괜찮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친환경 쌈야채는 따로 셀프로 이용 가능한데요.

종류가 무려 10가지 이상이라고 하네요?

야채를 좋아하기에, 이점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가지고 온 야채들이에요

신선해 보이지 않나요?

보통 셀프로 야채를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다 하면

야채 상태 관리가 힘들 텐데, 확인해본 결과

신선하고 먹음직스럽더라고요.

휴지야 왜 떨어져 있니..?

 

 

 

나물은 비빔밥으로 만들어 먹어야지 제맛이죠 ㅎㅎ

 

 

 

푸짐해 보이는 계란찜과 된장찌개

두부를 직접 만드는 음식점 만석장.

된장찌개에 들어간 두부도 직접 만들었겠죠?

 

 

 

 

직접 만든 두부답게 색도 특이하고

맛도 일반 두부보다 더 담백하니 고소하고

따끈따끈한 게 참 맛있더라고요.

보쌈과, 오리고기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쌈야채류들과 함께 먹으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솥밥이 안 나왔지만

마무리는 역시 솥밥에 붙어있는

누룽지에 뜨거운 물을 부어 

숭늉으로 마무리를!!

배가 너무 고파 그랬는지

아니면 원래 맛집인 건지

음식들 하나하나 맛없는 거 없이

신선하고 간도 적당한 게 역시

은평 롯데몰 맛집 만석장이구나 싶더라고요.

 

가격이 살짝 비싸지만 신선한 음식들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저는 참 좋았어요.

:)

 

 


 

 

[은평 롯데몰 맛집] 만석장::두부한정식

 

만석장 롯데몰은평점

 

02-6975-5426

매일 11:00~22:00

서울 은평구 통일로 10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