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강남 멕시코 맛집] 타코가 맛있는 훌리오(JULIO)
본문 바로가기

레스토랑 | RESTRAUNT

[강남 멕시코 맛집] 타코가 맛있는 훌리오(JULIO)

반응형

[강남 멕시코 맛집] 타코가 맛있는 훌리오(JULIO)

 

 

 

 

요즘 한창 웨딩홀을 알아보는 중이라

정신이 없는 와중에 배는 항상 배고프다고 말을 하네요.

강남역 근처에는 음식점이 많이 있는데

왠지 모르게 뭘 먹어야 할지 항상 고민이 되더라고요.

더운 날씨에 땀을 흘려가며 먹을 것 하나 정하지 않고

무작정 걸어가다 눈앞에 강남 멕시코 맛집 훌리오(JULIO)가 보여

멕시코 음식을 먹자 하여 오게 되었어요.

(요즘 멕시코 음식이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강남 멕시코 맛집 훌리오를 주말에 왔던 터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 

살짝 눈치가 보여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ㅠ

주방 인테리어 느낌은 멕시코 푸드트럭이 생각나는

인테리어였고, 푸드트럭의 느낌이다 보니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고(온더보더에 비해서)

많이 캐주얼한 인테리어였어요.

 

 

 

 

 

메뉴판을 펴자마자

눈에 띄는 10주년 기념 세트 메뉴

강남 멕시코 맛집 훌리오가 벌써 10주년이라니!!

생각보다 오래된 멕시코 음식점이었다니..

맛이 엄청 기대가 되네요.

 

 

 

 

 

온더보더를 갔을 때도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메뉴의 양과 선택이 다양한 게 장점인 거 같아요.

강남 멕시코 맛집 훌리오는

온더보더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그렇기에 메뉴 선택에 있어 큰 고민 없이 주문을 하였는데요.

일단 퀘사디아(비프)는 필수적으로 무조건 시키고(개인의 취향 ㅎㅎ)

타코를 시키려 했지만, 여자친구가 고기로 된 

다른 음식도 궁금하다 하여 파히타를 시켰어요.

(파히타는 또띠아에 싸먹는 요리이기 때문에

타코와 비슷하구나 싶은 마음으로ㅎ)

그리고 멕시코 음식을 먹을 때 전 항상 탄산이 생각이 나서

천연 에이드인 라임에이드도 같이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천연 에이드인 라임 에이드가 나왔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입가심으로?

한입 해봤는데요, 라임의 향과 맛이 살짝 약한 게

차라리 라임을 1개 다 넣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라임 반개만 들어가 있어요.)

에이드는 다 마신 후 사이다로 리필해 마셨어요.

다음 번에는 에이드는 안 시키는 걸로..^^;;

 

 

 

 

파히타가 나왔어요.

파히타는 뜨거운 철판에 직화로 구운 고기와

볶은 채소를 다양한 소스를 사용하여

또띠아에 넣어 싸먹는 요리예요.

함께 제공되는 소스는 1회 리필이 가능하고

또띠아 추가는 무료예요.

일단 또띠아에 속재료 들을 넣고 

소스는 그때그때 찍거나 발라서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매콤한 피칸테 소스에 찍어먹는 게 가장 맛있었어요.

 

다만 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일단 볶은 채소인데 약 90% 정도가 양파고

파프리카는 조금밖에 없었어요.

또띠아는 좀 눅눅했고, 고수를 사랑하는 사람의 입장으로서

살사 소스에 고수가 조금 더 들어갔으면 좋았겠다 싶었지만

여자친구는 고수를 싫어해서 그런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마지막 음식인 비프 퀘사디아예요.

제가 멕시코 음식은 온더보더랑 훌리오에서만 먹어봐서

비교를 온더보더랑 하게 되는데요.

일단 훌리오는 또띠아가 전체적으로 눅눅한 느낌이고

온더보더는 바삭한 느낌에 짭조름한 맛이에요.

 

그렇다고 퀘사디아가 맛이 없다는 건 아니고요.

전체적으로 간도 적당하고 치즈의 양과 비프의 양 모두

만족하며 먹을 수 있는 양이고

무엇보다 가장 좋은 점은 아무래도 가격적인 면에 있어

온더보더보다 착한 가격에, 맛있는 멕시코 음식이라는 점이죠.

 

 

 

 

 

모처럼 멕시코 음식을 즐기며 먹은 거 같아 기분도 좋고

생각보다 저렴한 가성비에 또 한 번 좋았어요.

 

 

여담이지만

살다 보니 제가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편인 거 같더라고요ㅎ

다음번에 멕시코 음식점을 갈 기회가 온다면

전통 멕시코 음식점을 가봐야겠어요.

(확실한 비교를 위해)

:)

 

 


 

강남 멕시코 맛집

훌리오 강남역본점

 

02-568-5324

매일 12:00~23:00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02길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