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연남동 카페] 아라리오브네 연남점 :: 조용하고 예쁜 카페
본문 바로가기

카페 | CAFE

[연남동 카페] 아라리오브네 연남점 :: 조용하고 예쁜 카페

반응형

 

[연남동 카페] 아라리오브네 연남점 :: 조용하고 예쁜 카페

 

 

 

 

 

 

쑥을 좋아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쑥을 이용해 만든 디저트라던지,

쑥을 이용한 음료가 있는 카페를 찾다가 알게 된

연남동 카페 아라리오브네.

한동안 쑥타르트가 먹고 싶다고 하도 많이 이야기해서

다시 오게 된 연남동 카페예요.

 

 

 

 

 

사실 처음 방문했을 당시

길 찾는데 살짝 애를 먹었었어요.

마침 신촌에 볼일이 있어 여자친구와 같이

신촌을 왔다가, 연남동과 가깝고 다음 일정으로

카페를 가기로 했기에 바로 택시를 타고

아라리오브네 연남점으로!!

역시 택시를 타고 오니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었네요.

 

아라리오브네 연남점은 낮 12시에 문을 열고

저녁 9시에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

 

 

 

 

 

요즘 개인 카페들을 보면

주택을 개조하여 카페로 바꾸는 경우도 있고

1층은 카페, 2층은 개인 주거공간

이런 식으로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연남동 카페 아라리오브네는 1층은 베이킹 스튜디오로 사용되고 있고

2층은 카페로 사용하는 디저트 카페예요.

 

 

 

 

 

2층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바로 앞에 보이는 나무에 열매가 열려있길래

무슨 나무인가 싶어 자세히 봤더니, 감나무인 거 같더라고요.

가을이 되면 감이 아주 맛있게 익어 있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날이 좋을 때는 태라스 앞에서

여유롭게 있어도 될 거 같지만

앉는 순간 매우 불편해 보임이 눈에 보여

밖으로 나가고 싶진 않더라고요.

 

 

 

 

 

카페 내부 인테리어는 크게 3곳으로 나뉘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며 조용한 분위기에 살짝 앤틱 한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는 카페 중 한 곳이에요.

일단 두 번째 방문인데, 저희가 간 시간 때가

사람들이 별로 없는 건지 잘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조용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참 좋았어요.

 

 

 

 

 

정말 다행인 게

쑥이애오(쑥타르트)가 딱 하나 남아있더라고요.

없었더라면 정말 큰일 날 뻔했어요.

(여자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쑥타르트..)

 

연남동 카페 아라리오브네는 1인 1 메뉴 주문이 필수예요.

 

저희는 쑥이우유, 쑥이애오(쑥타르트), 애플 모히또를 주문했어요.

지금 메뉴판을 다시 보니

차 종류를 시켜 먹었어야 했어..라는 생각이 문득!!

 

 

 

 

 

제가 주문한 애플 모히또(논알코올)에요.

왠지 살짝 인위적인 느낌이..

하지만 맛은 생각보다 나쁘진 않았어요.

다음번에는 꼭 차 종류를 마셔야지ㅎㅎ

 

 

 

 

여자친구가 주문한 쑥이우유예요.

쑥이우유는 특이하게 주전자안에 쑥이우유가 들어있어

유리잔에 부어 마시는 형태인데요.

 

뚜껑이 잘 깨질 수도 있다고 하니 조심조심 잘 흔들어준 후

적당히 먹을 만큼씩 따라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맛은 물론 쑥이 듬뿍 들어간 우유의 맛이죠!

여자친구가 정말 좋아하는 맛이에요.

 

 

 

 

 

대망의 쑥이애오(쑥타르트)!! 하나남은 쑥이애오(쑥타르트)!!

저희가 시키고 난 후, 솔드아웃되었다고 하는 

바로 그 쑥타르트에요!!

 

여자친구가 어찌나 좋아하던지

서로 잠깐의 이야기를 하며 저는 애플 모히또를 위주로 마시던 중

쑥이애오(쑥타르트)를 먹으려고 봤더니

어라?? 왜 이거밖에 안 남았지...

전 몇입 먹지 못했지만.. 여자친구가 좋아라 하니

나름 만족스럽더라고요.

 


 

아라리오브네 시그니처 메뉴가 쑥을 이용한 음료와 디저트인 거 같아요.

두 메뉴 모두 보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개인적으로 단점을 찾을 수 없었다고 해야 할까요.

다른 카페들과는 색다른 메뉴, 거기에 건강한 느낌과 맛을 느낄 수 있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아마 며칠 내로 여자친구가 또 쑥 타령을 할게 분명해요!!

저희가 갈 때마다 손님이 없던데... 망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ㅎㅎ

:)

 

 


 

[연남동 카페] 아라리오브네 연남점 :: 조용하고 예쁜 카페

 

아라리오브네 연남점

 

070-4177-0606

매일 12:00~20:00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길 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