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고양 스타필드 맛집 카페] 맨도롱국수::오설록
본문 바로가기

일상 | DAILY

[고양 스타필드 맛집 카페] 맨도롱국수::오설록

반응형

[고양 스타필드 맛집 카페] 맨도롱국수::오설록

 

 

 

 

 

여자 친구와 데이트 시

고양 스타필드를 자주 가는 편이에요.

간단하게 음식을 먹는다거나

간단한 쇼핑, 영화, 카페, 아쿠아필드 등

없는 게 없을 정도로 

정말 넓고 크고 다양하게 

즐길 거리가 많은데요.

 

자라홈에 반품할 물건이 있어

스타필드에 오는 김에

저녁까지 먹고 오자 하여 오게 되었어요.

 

 

 

 

화장실을 가는 길에 

그림으로 지도를 그려놓았는데

아기자기한 게 찾아가기 쉽고

이쁘게 잘 만들어 놓은 거 같아요.

 

 

 

 

 

고양 스타필드에는 먹거리가 많이 있어

먹을 것을 정하고 오지 않는다면

저 같은 선택 장애가 있는 분들이라면

고민을 엄청 하실 수도 있는데요,

마침 한식이 당겨 크게 고민하진 않았어요.

(그래도 1층과 지하 1층은 다 둘러봤다는..ㅎㅎ)

 

 

 

 

 

지하 1층 PK 키친 안에 있는

제주식 수육국수&국밥 전문점인

맨도롱국수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맨도롱이 무슨 뜻인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따뜻"을 말하는 제주도 방언이라고 하네요.

서울말?로는 따뜻한 국수가 되겠네요. :)

 

 

 

 

 

이 집은 메인 메뉴 국밥, 국수 2가지

(비빔국수는 여름 한정 메뉴)

사이드 메뉴 곱창구이, 수육 2가지가 있어

어려움 없이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음식점은 작은 편이고요,

주방이 훤히 보이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깔끔하고 깨끗해서 위생적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거 같았어요.

 

 

 

 

PK키친은 푸드코트 같은 느낌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인테리어는 푸드코트보다는 뭔가 고급스럽고 

캐주얼한 레스토랑 같은 느낌이 들게 해요.

밥을 먹을 때 진동벨을 받아서 음식을 

받아서 먹고 싶은 곳에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저희는 맨도롱국수집 바로 앞에서 먹기로 했어요.

 

 

 

 

 

저희는 수육국수, 수육국밥, 곱창구이, 김추가

이렇게 시켰어요.

 

 

 

 

 

수육국수는 일본 라멘과 비슷해요.

일단 육수가 맑은 느낌일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진하고 중독적인 맛이더라고요.

가격에 비해 고기의 양이 엄청 많아

한번 더 놀랐어요.

맨도롱국수집에서 처음 먹는데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신다면

수육국수를 강력 추천해드릴게요.

 

 

 

 

 

곱창구이는 수육국수를 먹고

먹어봐서 그런지, 강한 임팩트는 없었고

그냥 평범하다고 해야 할까요.

개인적으로 저는 음식을 먹을 때

음식의 식감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편인데요

곱창이 좀 더 쫄깃쫄깃한 느낌이면 좋았을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수육국밥인데요.

수육국밥과 수육국수의 육수가 같을 거라 생각했지만

수육국밥은 진한 느낌보다는

깔끔하고 맑은 느낌의 육수였어요.

제 입에는 살짝 싱거운 거 같아 새우젓과

양념소스를 추가로 넣어 먹으니

딱 맛게 떨어지더라고요.

수육국밥에도 역시 고기가 많이 들어있는 게

가성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

 


 

'맨도롱국수 고양스타필드점'

 

010-8454-9354

매일 10:00~22:00(라스트 오더 21:30)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고양스타필드 B1 PK키친

 

 


 

 

 

 

저녁을 먹었으니 후식을 먹어야겠죠??

저희 커플은 오설록을 좋아해서

스타필드에 오면 항상 들리는 카페 중 한 곳인데요.

역시나 오설록을 들렸답니다.

 

 

 

 

 

오설록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나 봐요.

소원을 적어 나무에 걸어주면

오설록에서 소원을 이뤄드립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오설록에서

가장 좋아하는

녹차 오프레도와 

녹차 소프트아이스크림

후식으로 강추!!

녹차 아이스크림은

오설록이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

 


 

'오설록티하우스 스타필드고양점'

 

031-5173-0019

매일 10:00~22:00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고양스타필드 B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