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제닉스 카카오 어피치 게이밍 의자 추천 :: 프리미엄스토어 용산점
본문 바로가기

일상 | DAILY

제닉스 카카오 어피치 게이밍 의자 추천 :: 프리미엄스토어 용산점

반응형

제닉스 카카오 어피치 게이밍 의자 추천

프리미엄스토어 용산점

 

 

 

 

 

거의 하루 종일 앉아서 일 하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의자일 텐데요.

안 그래도 요즘 여자 친구가 일할 때 쓰는

의자가 점점 불편해지는지

몸도 불편해지는 것 같고 

오래 앉아있기 힘들다고 하여 알아본 의자가

제닉스 게이밍 의자라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의자는 앉아보고

신중하게 판단한 후

사는 게 맞다고 생각하는데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에

제닉스가 있다고 해서 갔었지만,

마음에 드는 의자가 없는지

용산으로 가자고 하여

제닉스 프리미엄스토어

용산점으로 오게 되었네요.

(선인상가 21동 2층 31호, 32호 사이에 있어요.)

주차는 한 시간 등록해주시더라고요.

 

 

 

 

 

매장 입구에 있는 키보드들

하나하나 사용해보니

일반 키보드들과는 확연히 다른 게

훨씬 편하고 좋더라고요.

 

 

 

 

저는 잘 몰랐는데, 제닉스가 많이 유명한 거 같더라고요.

카카오프렌즈와 같이 콜라보도 하고..

모자와 티셔츠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역시 프리미엄스토어라 그런지

매장 안은 작아도

의자의 종류가 많이 있어

하나하나 다 앉아봤어요.

그중, 눈에 띄는 바르셀로나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의 팬이지만

의자는 레알마드리드가 이쁜 게 사고 싶더라고요.

 

 

 

 

 

사실 의자를 하도 많이 앉아봐서 그런지 몰라도

나중엔 그 의자가 그 의자 같고

그냥 다 편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디자인 보고 사게 되는 느낌이라고 할까나ㅎㅎ

 

여자친구는 역시나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모델이 좋다고

이것으로 사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마침 재고가 1개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헤드셋과 키보드, 마우스도

모델별로 많이 있기에,

게임을 주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러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저는 게임을 안 하지만

키보드와 마우스 정말 편하더라고요.

 

 

 

 

 

제닉스 카카오프렌즈 프리미엄 의자

구매 후기 이벤트가 있어요.

여자친구가 이벤트를 노리고 산 건 아니겠지만

(게이밍 의자가 생각보다 비싸더라고요..)

마침 이벤트 행사가 있어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소소한 기쁨이 있네요.

 

 

 

 

 

제닉스 직원분께서

테이프로 손잡이를 만들어 주셨네요.

하지만 너무 무거워 질질 끌고 갔어요..

 

 

 

 

 

의자 조립은 설명서 없어도 

쉽게 할 수 있는 정도의 난이도예요.

하지만 의자 등받이 부분을 연결할 때

이게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고요.

나사가 자꾸 헛돌아서 애 좀먹었어요.

 

 

 

 

 

완성된 의자예요

어피치가 환하게 웃고 있네요.

시간이 한 한 시간 정도 걸렸지만

(중간에 실수를 해서..)

완성하고나니 뿌듯하네요.

여자친구가 편하고 이쁘다고

마음에 들어합니다.

저도 의자가 필요해서 구매해야 한다면,

제닉스 의자로 살까 해요.

:)

 


 

'제닉스 프리미엄스토어 용산점'

 

02-3272-3995

평일 10:30~19:00 / 토요일 11:00~18:00

(일요일 휴무)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181 선인상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