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이케아 광명점] IKEA :: 세일 기간에 다녀오다.
본문 바로가기

일상 | DAILY

[이케아 광명점] IKEA :: 세일 기간에 다녀오다.

반응형

 

[이케아 광명점] IKEA :: 세일 기간에 다녀오다.

 

 

 

 

 

 

이케아는 스웨덴에서 설립되었어요.

조립식 가구, 침구류, 주방용품, 욕실용품 등의 브랜드 제품을

싼 가격에 공급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한국에는 이케아 광명점, 고양점이 있어요.

 

 

 

 

동생이 그림 그리는데

불빛이 약하다 하여

간이식 스탠드? 전등?을 사러

이케아 광명점으로 오게 되었고

세일 기간의 마지막 날 전날인

7월 1일에 오게 되었어요.

- 이케아 미드솜마르 세일 기간 [6.13(수)~7.2(화)] -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이케아로 가는 동안

간단하게 볼 수 있게 인테리어를 해놨는데

이쁘고 심플하게 잘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이케아 입구로 들어가기 전에

망고맛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먼저 

한입 한 후 들어가기로 했어요.

이케아에서 파는 모든 먹거리 들은

가격이 저럼 하고, 가성비 정말 좋아요.

 

이케아 고양점을 갔을 때는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

이케아 광명점을 오니 망고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고요.

가격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치고 정말 저렴한

천 원!! 천 원이라 맛도 없고 부실할 거라 생각하신다면

한번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배가 부른 상태에서 먹어 그런지 배가 터지는 줄 알았고

망고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달달하니

은근 중독적인 맛이더라고요.

 

이케아에는 다양한 물건들이 다양하게 팔고 있어서

다 둘러보면 다리가 많이 아프기에

힘드신 분들을 위해 보기 좋게 책으로 만들어 놓았어요.

 

 

 

나도 반가워 이케아 광명점

 

 

들어서자마자 주방, 침실, 화장실 쪽 물건들이

아주 멋지고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제가 나이가 어릴 때만 해도

인테리어에 전혀 관심이 하나도 없었는데

나이도 먹고 결혼할 나이가 슬슬 다가오다 보니

이런 인테리어 보는 재미가 솔솔 하더라고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팔고 

집에서 필요한 물건, 용품들은

정말 하나하나 종류도 어마어마하네요.

 

 

 

 

 

베트남에서 많이 보던 것이

이케아에 있다니!! 깜짝 놀랐네요ㅎㅎ

계획에 없던 쿠션 커버가 저렴한 가격이길래

몇 장 사게 됩니다.

 

 

 

 

하염없이 구경하며 걷다 보면

푀르뉘아드 컬렉션이 보여요.

특히나 소파와 인형이 제 마음에 들었는데

아쉽게도 소파 커버? 는 저 소파만을 위한

커버라고 하더라고요.

독립을 하여 산다면 사고 싶을 만큼 귀엽고

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었어요.

 

 

 

 

 

주방(식탁)등도 오래되었다며..

주황색 주방(식탁)등이 이쁘고

저희 가족 모두 마음에 들어하여

충동적으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동생이 필요한 게 있어 온 이케아에서

드디어!! 동생이 그림을 그리기 위해 필요한

플로어 스탠드/독서등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게 되어 매우 뿌듯하네요.

(제가 찾은 독서등입니다.^^)

 

 

 

 

 

이번에 이케아 광명점을 처음 왔는데요.

저는 이케아 고양점만 몇 번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광명점이 훨씬 좋았던 거 같아요.

이케아의 크기는 비슷한 느낌이지만,

특이하게 이케아가 두 지점 모두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이 같이 붙어있더라고요.

광명점쪽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이

고양점보다 훨씬 크고 괜찮게 느껴졌어요ㅎㅎ

거리에 따라 다르겠지만

무튼 전 광명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

 


 

 

 

 

 

집에 도착하자마자

먼저 플로어 스탠드/독서등을

조립해보았어요.

이케아에서 파는 재품들 모두 설명서가 있지만

설명서가 없어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매우 편하고, 디자인도 심플하며 

절대 저렴해 보이지 않아 만족했어요.

독서등 만드는데 5분밖에 안 걸렸네요.

 

 

 

 

 

주방(식탁)등은 전선을 연결함에 있어 

고생을 조금 했는데요.

그 이유는 연결 고리가 안 들어 있더라고요.

임시로 고리를 만들어 고정시켜보니 나름 튼튼해서 

그냥 이렇게 사용하기로 했어요.

불빛은 전에 사용하던 주방등보다

약하지만 그래도 저희 집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주방등이라 저희 가족 모두

만족하고 잘 사용하는 중입니다.

:)

 


 

'이케아 광명점'

 

1670-4532

매일 10:00~22:00 (설날, 추석 당일 휴무)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17 IKEA광명점

 

 

반응형